파워볼픽 앤트리파워볼 네임드사이트 게임 잘하는법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라스’ 하희라가 드라마 ‘청춘기록’ 속 아들 박보검 덕에 위기를 극복한 사연을 공개한다.파워볼게임

오는 9일 오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하희라와 그의 껌딱지 최수종, 이태란, 천둥과 함께하는 ‘하희라이트’ 특집으로 꾸며진다.

하희라는 작품을 통해 인연을 쌓은 아들들(?)과 슬하에 두 자녀 이야기를 들려준다. 먼저 방영되고 있는 ‘청춘기록’에서 아들 역할인 박보검 덕분에 위기를 극복한 썰을 공개하며 “해군에 감사했다”라고 밝혔다고 해 그 내막을 궁금하게 만든다. 또 꼼꼼하고 세심한 박보검 때문에 상대 배우와도 해본 적 없는 일을 경험한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키운다.

‘라스’ 하희라가 박보검을 언급한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라스’ 하희라가 박보검을 언급한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청춘기록’ 아들 박보검과 친아들까지, 올해에만 아들을 두 번(?) 군대에 보내게 된 덕분에 박보검과 호흡하며 뭉클했다고 밝힌 하희라는 아들의 깜짝 선언에 눈물 버튼이 눌렸던 장면을 회상한다.

하희라는 아들이 입영일을 전하자 눈물을 감추지 못했고, 이를 본 남편 최수종은 아들의 입대날 배웅 금지(?)를 부탁했다고. 하희라는 “남 말하네 자기가 더 울면서~”라고 최수종 역시 눈물을 보인 사실을 폭로할 예정이어서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하희라는 아들을 볼 때마다 ‘수종 DNA’에 깜짝 놀라는 이유를 밝혀, ‘수종 심은 데 수종 난다’ 에피소드를 공개해 부러움을 자아내는가 하면, 유산 끝에 얻은 보물 같은 남매를 위해 간직하고 있는 유물(?)을 공개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엠블랙 출신 천둥은 하희라와 뜻밖의 친분을 자랑한다. 과거 작품을 통해 하희라와 친분을 쌓은 그는 “둥이~”로 불릴 만큼 하희라에게 애틋한 후배라고.

오랜만에 예능에 등장한 천둥은 하희라, 이태란과의 우정 외에도 최근 비의 ‘깡’ 신드롬에 합세하기 위해 엠블랙 제작자 비에게 연락한 사연, 영상 제작 후 자칭 어그로가 된 이유를 고백한다. jinaaa@mkculture.com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소녀시대 윤아, 태연, 유리, 써니, 효연이 SM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파워볼

8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윤아, 태연, 유리, 써니, 효연은 최근 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맺고, 동행을 이어가기로 했다. 

윤아와 태연, 유리, 써니, 효연은 지난 2017년 SM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맺고 10년 이상을 함께 해왔다. 당시 수영, 서현, 티파니는 재계약을 맺지 않고 새로운 소속사에 둥지를 튼 바 있다. 

최근 다시 재계약 시점을 맞은 소녀시대 다섯 멤버는 SM엔터테인먼트와 인연을 이어가기로 결정, 재계약을 체결했다.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하며 배우, 가수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해온 만큼 재계약 이후 더 많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소녀시대는 지난 2007년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 올해 데뷔 14년 차를 맞았다. 지난 8월 소녀시대 멤버들은 완전체 사진을 공개하며 13주년을 자축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윤아와 유리는 배우로서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윤아는 JTBC 새 드라마 ‘허쉬'(가제) 출연을 확정했으며, 유리는 새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 출연 제안을 받고 검토 중이다. 

또 효연은 지난 7월 새 싱글 ‘디저트(DESSERT)’를, 태연은 지난 5월 새 싱글 ‘해피(Happy)’를 발매하는 등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써니는 MBC ‘구해줘 홈즈’ 등 예능프로그램에 출연, 시청자들을 만났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태연 인스타그램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배우 정은표의 아내가 ‘신박한 정리’ 후 변한 집을 공개했다.파워볼사이트

8일 정은표의 아내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tvN ‘신박한 정리’ 이후로 깔끔해진 집의 모습을 공개했다.

복잡했던 집은 정돈된 모습으로 탁 트인 시야로 시원함을 선사하고 있다. 정은표와 아이들은 식탁에 앉아 TV에 몰입하고 있다.

정은표의 아내는 “어제 방송후에 잘봤다고 응원문자들 너무 감사했다”며 “너무 울어서 부끄러웠지만 진짜 눈 뜰때마다 나오는 눈물을 주체할 수 없었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어 “그동안 살아온 세월에 ‘괜찮다 괜찮다. 잘살아왔다’ 하고 위로받는 느낌이었다”고 덧붙였다. 

그는 “방송은 어제했지만 저희 촬영 한 지 3주 지났는데 지금까지도 뭘 버리고 있어요”라며 달라진 환경을 소개하면서 “대표님께서 정리가 되면 또 보이는게 생긴다고 하셨는데 진짜 그러더라고요”라고 말했다.

정은표의 아내는 “아직은 잘 살고 있어요. 이번에 알았는데 제가 정리는 못해도 제자리에 갖다 놓는 건 잘하더라고요. 계속 제자리에 잘 놓고 살아보겠습니다”라고  의지를 전했다.

한편 이날 ‘신박한 정리’ 정은표 편은 자체 최고 시청률 4.4%를 기록했다.


이하 정은표 아내 소셜미디어 전문.

어제 방송 후에 잘봤다고 응원문자들 너무 감사했어요^^
너무 울어서 부끄러웠지만 진짜 눈 뜰때마다 나오는 눈물을 주체할수가 없더라고요
그동안 살아온 세월에 괜찮다 괜찮다ᆢ 잘살아왔다ᆢ하고 위로받는 느낌이었거든요

걱정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금방 다시 돌아온다ᆢ 정리 못하는 사람은 또 그리살더라ᆢ 하고요. ㅎㅎ

방송은 어제했지만 저희 촬영한지 3주지났는데 지금까지도 뭘 버리고 있어요 ㅋ
정리된 집을 보니 또 쓸데없는것들이 보이더라고요.
이거 그때 못버렸네. 이거 안쓰는건데 여기있었네~ 하고요.

대표님께서 정리가되면 또 보이는게 생긴다고 하셨는데
진짜 그러더라고요.
아직은 잘살고있어요.
이번에 알았는데ᆢ 제가 정리는 못해도 제자리에 갖다놓는건 잘하더라고요.ㅋㅋㅋ

계속 제자리에 잘 놓고 살아보겠습니다^^
#신박한정리#환상의팀#너무감사해요#비우니비로소보이는것들#착하게살자#은혜갚고살자

winter@xportsnews.com / 사진 =정은표 아내 인스타그램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빌푸 SNS]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 편에 출연했던 빌푸(위)가 한국인 아내와 결혼을 밝혔다(아래).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빌푸 SNS]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 편에 출연했던 빌푸(위)가 한국인 아내와 결혼을 밝혔다(아래).

[OSEN=연휘선 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PD가 핀란드 편 출연자 빌푸가 한국인 아내와 결혼으로 화제를 모은 근황에 대해 밝혔다. 

또한 박성하 PD는 “소식을 접하고 제작진도 곧바로 빌푸와 축하 인사를 주고 받았다. 빌푸에게 들어보니 한국인 아내 분은 ‘어서와 한국’ 출연 전부터 인연이 깊은 사이라고 하더라”라며 빌푸 부부를 축하했다.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이하 어서와 한국)’를 연출하는 박성하 PD는 8일 OSEN과의 통화에서 “빌푸가 한국인 아내와 지난 6월에 결혼했다. 예식은 코로나19 때문에 아직 하지 않았지만 핀란드에서 함께 잘 살고 있는 것으로 안다”고 밝혔다. 

빌푸는 과거 ‘어서와 한국’ 핀란드 편에 출연한 인물이다. 방송 당시 그는 친구 빌레, 사미 등과 함께 각별한 한국 사랑과 통통 튀는 여행기로 인기를 끌었다. 특히 그는 지난 7일 오후 개인 SNS를 통해 한국인 아내와 함께 살고 있는 근황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 monamie@osen.co.kr

[스포츠서울 김선우기자]개그맨 이승윤, 배우 김승현, 개그맨 겸 가수 영기가 ‘파트너’ MC로 합류했다.

8일 복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승윤, 김승현, 영기는 앞서 소식이 알려진 티아라 출신 소연에 이어 SBS플러스 새 음악 예능 프로그램인 ‘파트너’ MC로 출연을 확정지었다.

MBN ‘나는 자연인이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 등 다수의 예능에서 활약한 이승윤, 김승현에 개그맨 겸 가수로 새로운 전성기를 맞은 영기까지 MC로 뭉쳐 유쾌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파트너’는 불특정다수가 아닌 실생활 속에서 음악을 하는 사람들을 찾아다니며, 각양각색 파트너와의 만남을 통해 음악적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담아내는 프로그램이다.

혼자만 돋보이려는 경쟁 구도의 서바이벌이 아닌 모두가 공감하고, ‘파트너’와의 케미를 이루며 화합하는 등 보고 듣는 재미는 물론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신개념 프로그램의 탄생을 예고했다.

첫회에는 ‘트바로티’ 김호중이 출연해 감동 가득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호중은 오는 10일 입대를 앞두고 마지막 공식 스케줄로 ‘파트너’를 택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다재다능한 MC 군단에 김호중의 출연 소식까지, ‘파트너’를 향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첫 방송은 29일 공개된다.

sunwoo617@sportsseoul.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